2024년 11월 26일(화)

강원도 산불 피해 주민들에게 '탑텐' 옷 3천만원어치 기부한 회장님

인사이트(좌) 뉴스1, (우) 염태순 신성통상 회장 / 사진=인사이트


탑텐 '신성통상', 강원도 산불 지역 주민·소방관 옷 긴급 지원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신성통상이 강원도 산불 피해 지역 주민과 소방관을 위해 탑텐 옷을 긴급 지원했다.


5일 패션 업계에 따르면 국내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을 전개하는 신성통상이 금일(5일) 강원도 고성과 속초 지역에 옷을 전달했다.


신성통상은 피해 지역 주민과 산불 진화에 투입된 소방관을 위해 긴급 수송 차량을 편성해 약 3천만원 상당의 의류를 보낸 것으로 확인됐다.


인사이트(좌) 탑텐 '온에어', (우) 탑텐 '쿨에어' / 탑텐 온라인 몰 


탑텐 '온에어'와 '쿨에어' 지원한 신성통상 


산불 피해 지역 주민에게는 '온에어'를, 소방관에게는 '쿨에어'를 각각 선물했다.


'온에어'는 천연 보습과 흡습 발열 기능이 있는 제품이다. 신성통상이 쌀쌀한 강원지역의 날씨를 생각해 보낸 것으로 풀이된다.


반면 소방관에게 보낸 '쿨에어' 제품은 접촉냉감 기능이 있다.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배출시키는 기능을 가진 제품으로 두꺼운 방화복을 입은 소방관에게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신성통상 


염태순 신성통상 회장, "국민들의 성원과 마음 담았다"


염태순 신성통상 회장은 "어제 오후 갑작스러운 산불로 고충을 겪고 있는 지역 이재민들과 산불 진화에 투입된 소방관들을 위한 작은 위로의 마음과 함께 국내 대표 의류기업의 경영인으로서 전 국민들의 성원과 마음을 담았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신성통상은 앞서 지난해 11월 지진으로 피해를 본 포항에도 이와 같은 물품을 전달한 바 있으며 평소 삼일절, 광복절, 독도의날, 군함도 등에 꾸준한 관심과 지원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신성통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