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백허그' 느끼고 싶은 솔로라면 꼭 사야할 돌체앤가바나 160만원짜리 '곰돌이 가방'

인사이트Farfetch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뭇 여성들의 로망으로 일컬어지는 로맨틱한 '백허그'를 선사해 줄 스타일리쉬한 백팩이 등장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풍성한 퍼에 듬직한 외모를 가진 곰돌이 백팩이 등장해 여심을 흔들었다.


공개된 사진에는 동글동글한 코에 푸근한 인상을 가진 곰돌이 인형이 등장한다.


인사이트Farfetch


얼핏 보면 평범해 보일 수 있으나, 곰돌이 배에 있는 지퍼를 열면 새로운 세계가 등장한다.


공책 및 화장 소품을 보관할 수 있는 세로 30cm, 가로 25cm, 폭 30cm의 수납공간이 나타난다.


지금부터 '인형'과 '가방'으로서 본격 이중생활이 시작된다.


곰돌이 인형의 팔과 다리에는 백팩 스트랩을 연결할 수 있는 고리가 있는데 이를 끈과 연결하면 백팩으로 변신한다.


백팩은 그 디자인도 독특하다. 가방을 어깨에 착용하면 흡사 아기곰이 어깨에 매달려있는 모양을 가져 백허그를 연상하게 한다.


인사이트Farfetch


귀여운 곰돌이 디자인과 백허그를 하는 듯한 포즈로 스타일도 잡고 외로움도 잡아주는 만능 아이템이다.


올봄에도 남자친구 없이 홀로 외로워하고 있을 친구에게 딱 어울리는 백팩인 셈이다.


위 제품은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가 출시한 '페이크 퍼 베어 백팩'이며 약 160만원 선의 가격대를 취하고 있다.


명품이 선사하는 신박함과 포근함을 동시에 느끼고 싶다면 페이크 퍼 백팩을 지금 바로 만나보자.


인사이트Farfe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