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3일(목)

슈콤마보니, 반전 매력 시그니처 '보라보라'·'트윙클' 샌들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슈콤마보니 


슈콤마보니, 19SS 시즌 시그니처 샌들 출시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패션 샌들의 트렌드를 리드하는 슈콤마보니가 19SS 시즌 시그니처 샌들을 선보인다.


4일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여성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올 봄 여심을 저격하는 시그니처 샌들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슈콤마보니의 '보라보라 샌들' 라인은 지난해까지 사랑받았던 '캉캉 샌들' 라인을 새 버전으로 선보인다. 


'트윙클 샌들'은 다채로운 컬러감을 더한 큐빅은 물론, 투명한 글라스 장식을 사용하여 화려하면서도 개성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플랫과 스니커즈, 플랫폼 세 가지 스타일의 아웃솔로 출시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슈콤마보니


슈콤마보니, "유니크한 컬러와 편안한 착화감이 특징"


슈콤마보니 관계자는 "슈콤마보니는 유니크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고객들의 니즈에 알맞은 상품을 제안할 뿐 아니라, 편안한 착화감까지 더하려 노력했다"고 말했다.


이어 "패션 스니커즈의 성공 스토리를 써가고 있는 슈콤마보니가 샌들에도 그 노하우를 이어가면서 샌들 트랜드를 리드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슈콤마보니는 4월 5일부터 21일까지 트윙클 샌들 5가지 스타일을 먼저 만날 수 있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트윙클 샌들 5종을 대상으로, 예약구매 고객 대상으로 5만원 할인 혜택을 드린다. 본 프로모션은 코오롱몰과 오프라인 매장(면세점, 아울렛 제외)에서 진행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슈콤마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