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아이뽀의 '엑스퍼트 수딩앰플·마스크'는 감초, 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3일 전문 테라피스트의 노하우를 집약한 홈에스테틱 브랜드 아이뽀가 환절기 민감피부케어를 위해 '엑스퍼트 수딩 마스크'와 '엑스퍼트 수딩 앰플'을 오는 8일 새롭게 리뉴얼 출시한다.
엑스퍼트 수딩 앰플은 스트레스로 예민해진 문제성 피부를 빠르게 가라앉히는 워터 타입의 진정앰플이다.
주요 성분으로 함유된 마치현, 감초, 병풀 추출물이 피부 피로를 회복시켜 차분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또한 끈적임 없이 산뜻한 제형으로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 준다.
엑스퍼트 수딩 마스크는 농축된 수딩 앰플 한 병을 그대로 담아 더 간편하고 집중적인 케어를 도와준다.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 자극이 되지 않도록 부드러운 셀룰로오즈 시트를 사용했으며 피부를 빈틈없이 감싸 유효성분이 잘 전달될 수 있게 한다.
아이뽀 브랜드 관계자는 "20분씩 피부에 직접 맞닿는 시트 마스크의 특성 상, 시트 원단부터 에센스 성분까지 끝없이 연구했다"며 "또한 프리미엄 홈에스테틱 브랜드만의 완성도 높은 앰플로 피부고민을 덜고 환절기에도 건강한 피부를 가꾸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