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패밀리 코스메틱 브랜드 뷰디아니(BEAUDIANI)가 자연 유래 성분으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자외선 차단제 수딩 톤업선스크린을 출시한다.
뷰디아니 수딩 톤업 선스크린 SPF 50+/ PA++++는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무엇보다 해당 제품은 촉촉한 워터 베이스와 가볍고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끈적임 없이 마무리된다는 특징이 있다.
번들거림 없는 보송하게 마무리되며, 백탁현상 없이 피부 표면을 고르게 정돈하는 소프트 포커스가 자연스럽고 화사한 피부 톤 정리를 도와준다.
뷰디아니 수딩 톤업 선스크린은 천연 유래 수딩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호호바씨오일, 당근씨오일 등의 고보습 오일이 수분을 공급하고 천연 유분 보호막을 형성하여 피부를 보호해 준다.
특히 라벤다 오일의 은은한 향기는 상쾌하고 기분 좋은 사용감을 선사한다.
한편, 뷰디아니는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는 당근씨오일을 베이스로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의 성분을 지향하는 자연주의 패밀리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새롭게 출시되는 수딩 톤업 선스크린은 뷰디아니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하여 한남동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앤 스파 및 롯데 백화점 건대점과 청량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