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1일(토)

제주도 가면 꼭 먹어야하는 달달고소 끝판왕 '우도땅콩라떼', 내일(1일)부터 요거프레소서 판다

인사이트Instagram 'yogerpresso_official'


[인사이트] 김남하 기자 = 제주도를 다녀와 본 여행객이라면 한 번쯤은 먹어봤을 우도 땅콩 라떼, 고소한 향과 달달한 맛으로 수많은 '먹스타'들의 입맛을 자극하기로 유명하다.


이렇듯 고소함의 끝판왕으로 불리는 우도 땅콩 라떼가 요거프레스의 신메뉴로 탄생한다.


지난 30일 디저트 프렌차이즈 브랜드 요거프레소는 자사의 인스타그램 페이지에 우도 땅콩 음료 시리즈의 출시를 예고했다.


인사이트Instagram 'yogerpresso_official'


공개된 내용에 의하면 다음 달 1일 제주의 바닷바람을 머금은 우도 땅콩 시리즈가 출시된다.


출시되는 메뉴는 '제주 우도 땅콩 라떼', '제주 우도 땅콩 카페라떼', '제주 우도 땅콩 프라페', '제주 우도 땅콩 카페 프라페', '제주 우도 땅콩 비엔나' 총 5가지다.


최초 우도 땅콩 라떼는 제주시 우도면에 있는 카페 '블랑로쉐'의 시그니처 메뉴 땅콩 크림 라떼가 유명세를 탄 후 널리 퍼지기 시작했다.


인사이트Instagram 'yogerpresso_official'


앞서 롯데와 세븐일레븐을 비롯해 파스쿠찌 등 여러 커피 브랜드에서도 우도 땅콩 라떼를 출시해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이번에 요거프레소에서 출시한 우도 땅콩 시리즈는 이러한 소비자의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것으로 보인다. 요거프레소 메뉴 특유의 달달함이 더해져 한껏 깊은 풍미를 자랑할 것이라는 평이다.


고소한 우도의 땅콩 라떼맛을 아직 잊지 못했다면 내일(1일) 추가 될 요거프레소의 신메뉴를 즐겨보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