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클레르, 28일 '7 몽클레르 프래그먼트 히로시 후지와라' 컬렉션 공개
[인사이트] 윤혜연 기자 = 몽클레르가 신예 아티스트와 함께한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인다.
31일 몽클레르는 지난 28일 '몽클레르 지니어스' 프로젝트를 통해 '7 몽클레르 프래그먼트 히로시 후지와라(7 Moncler Fragment Hiroshi Fujiwara)'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몽클레르 지니어스는 다양한 아티스트와 함께 몽클레르의 여러 가지 각기 다른 해석 방식을 지속해서 선보이며 새로운 비즈니스의 시각을 제시하는 창조적 프로젝트다.
7 몽클레르 프래그먼트 히로시 후지와라는 무난한 아이템을 미묘한 방식으로 비틀었다. 평범해 보이는 디자인 속에 경량감, 수납력 등 기술적인 장점을 숨겨둔 것.
이번 컬렉션은 월드 투어라는 테마를 중심으로 삼아 여행과 음악 등 두 가지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했다.
레인 재킷, 격자 패턴 블레이저, 파카, 필드 재킷과 후지와라의 트레이드마크인 슬로건이 새겨진 여행용 재킷 등이 있다.
국내에서는 다음 달 3일, 청담동에 위치한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7 몽클레르 프래그먼트 히로시 후지와라 컬렉션 론칭을 기념한 파티가 개최될 예정이다.
초대권 응모이벤트도 진행된다. 몽클레르 카카오플러스 친구를 등록하면 응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한 전국 몽클레르 입점 백화점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