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 앞두고 마블 덕후가 공개한 '새 슈트+무기' 장착한 최강 빌런 타노스

인사이트Instagram 'hottoyscollectibles'


[인사이트] 김현경 기자 = 어벤져스 시리즈의 마지막을 장식할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일이 한 달도 채 남지 않았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인피니티 워 이후, 지구의 마지막 희망이 된 살아남은 어벤져스 조합과 빌런 타노스의 최강 전투를 그린 영화다.


개봉일인 4월 말 그 실체를 드러낼 히어로와 빌런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에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어벤져스와 대적하기 위해 새 수트를 입은 최강 빌런 타노스의 모습이 공개됐다.


최근 핫토이즈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어벤져스: 엔드게임' 버전 타노스 제품 외형과 사양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인사이트Instagram 'hottoyscollectibles'


핫토이즈는 글로벌 장난감 피규어 제조 회사로, 뛰어난 퀄리티로 극사실주의 영화 피규어의 전성기를 이끌어냈다.


또한 상품화의 스피드도 빨라 발매가 확정된 제품은 영화 개봉 전부터 예약을 받기 시작한다.


핫토이즈가 일러스트를 통해 선공개한 타노스 피규어의 외형에는 시그니처인 전신 갑옷과 더불어 인피니티 스톤 6개, 투구, 무기인 이중 칼 등이 정교하게 묘사되어 있었다.


특히 몸 전체를 감싸는 메탈릭 골드 컬러와 새틴 블루가 어우러진 전신 갑옷의 화려함이 돋보였다.


인사이트Instagram 'hottoyscollectibles'


일러스트를 통해 타노스의 모습을 감상한 마블 팬들은 한층 강한 모습으로 돌아와 히어로들과 치열한 결투를 펼칠 타노스의 모습을 기대하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어벤져스' 시리즈는 지금까지 국내 누적 2,870만 명 이상의 관객을 기록하며 압도적인 흥행 파워를 보여줬다.


마블 스튜디오 최대의 역작으로 주목받는 '어벤져스'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지난해 개봉해 1121만 명 관객을 기록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후속작이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개봉일은 북미 기준 4월 26일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hottoyscollectib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