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반격 준비 다 됐다" 방금 최초 공개된 '어벤져스: 엔드 게임' 스페셜 영상

인사이트Facebook 'CGV'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어벤져스의 히어로들이 타노스에게 패한 뒤 결의를 다지는 모습을 보여 팬들의 가슴을 또다시 벅차게 만들었다.


29일 오후 CGV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어벤져스: 엔드 게임(이하 어벤져스4)' 출연진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스페셜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영상 속 처음으로 등장한 '아이언맨' 토니 스타크는 "처음으로 모든 히어로들이 지는 모습을 상상해보라"며 운을 띄웠다.


토니 스타크는 이어 "타노스가 자신의 계획을 성공 시켰다"며 "세상에 있는 절반의 생명체를 없애 버렸다"고 전했다.


인사이트Facebook 'CGV'


캡틴 아메리카 역의 크리스 에반스와 토르의 크리스 헴스워스 역시 마찬가지였다.


이들은 "모두 최선을 다했지만 지고 말았다"며 씁쓸한 표정으로 속내를 밝혔다.


계속해서 어벤져스에 출연한 히어로들은 각자 타노스에게 패배한 직후 느낀 허탈감, 무력감 등을 이야기했다.


마블 스튜디오의 수장 케빈 파이기는 "자신들이 좋아하는 히어로가 먼지로 사라지는 것을 목격한 팬들의 반응을 지켜봤다"며 "영화 속 캐릭터들과 깊게 연결되어 있음을 느꼈다"고 밝혔다.


인사이트Facebook 'CGV'


이후 분위기는 반전됐다.


크리스 에반스는 "다행인 것은 바닥을 친 후에는 힘을 보아 반격하기 쉽다는 것"이라며 "사람들이 기대하는 아주 작은 희망이다"고 전했다.


타노스에게 당한 패배를 설욕하기 위해 다시 결의를 다지겠다는 뜻을 내비친 것이다.


이처럼 4월 말 개봉을 앞두고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끓어오르게 하는 스페셜 영상은 아래에서 더욱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