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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상큼한 딸기로 '딸기 덕후'들의 취향을 저격시킨 공차의 '딸기 쥬얼리 밀크티'가 봄을 맞이해 다시 한 번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쫄깃한 식감에 상큼한 맛까지 자랑하는 '딸기 쥬얼리 밀크티'는 "3초에 한 잔씩 팔린다"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공차의 인기 있는 시즌 메뉴 중 하나다.
공차는 인기에 힘입어 이번 시즌에도 '딸기 쥬얼리 밀크티'를 선보이고 있다.
'딸기 쥬얼리 밀크티'는 프리미엄 잎차로 우려낸 얼그레이 밀크티에 '딸기 쥬얼리' 펄을 첨가한 음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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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딸기 쥬얼리 밀크티'에 들어간 '딸기 쥬얼리' 펄은 기존 공차의 토핑과 다르게 상큼 달콤한 딸기 맛이 나는 것이 특징이다.
딸기 과즙이 듬뿍 차있어 씹는 순간 과즙이 팡 터지면서 입안 가득 달콤함을 퍼뜨릴 뿐 아니라 특유의 탱탱하고 쫄깃한 식감을 자랑해 먹는 즐거움까지 더한다.
봄 느낌이 물씬 풍기는 분홍분홍한 비주얼도 '딸기 쥬얼리 밀크티' 인기 비결의 하나다.
인증샷을 찍을 수밖에 없게 만들면서 여성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키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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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큼함의 끝판왕 '딸기 쥬얼리 밀크티'는 일부를 제외한 공차 매장에서 5,100원(Large 기준)에 맛볼 수 있다.
공차는 2019년 봄 시즌 메뉴로 '딸기 쥬얼리 밀크티' 외에도 '딸기 쿠키 스무디', '딸기&요구르트 크러시', '딸기&말차 밀크티' 등 다양한 딸기 음료를 함께 선보인다.
상큼 달콤한 딸기의 향연에 빠지고 싶다면 공차에 가는 게 어떨까. 이번 시즌 딸기 메뉴가 당신의 취향을 저격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