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하루에도 수십 번 보고 또 보지만 뒤돌아서면 다시 보고 싶은 존재, '거울'이라고 말할 수 있겠다.
지갑 없이는 나가도 거울 없이는 밖으로 못 나간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여성에게 거울은 일상의 필수품이다.
그런 당신을 위해 준비했다. 당신의 아름다운 외모에 어울리는 공주 거울을 소개하겠다.
공개된 사진을 보면 핑크색 리본을 입은 알록달록한 공주풍의 거울이 눈에 띈다.
흡사 백설 공주가 사용했을 것처럼 생긴 해당 거울은 '시크릿 공주거울'이라는 이름을 가졌다.
'시크릿 공주거울'은 얼굴을 다 담아내는 큰 사이즈와 여심을 자극하는 비주얼로 이른바 '어른이'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사실 공주거울이 '시크릿'이라는 칭호가 붙은 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다. 바로 거울과 대화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거울아 나 예뻐?"
사용자가 총 10개 내외의 간단한 질문을 던지면 거울이 60가지 대답을 하는 비밀스러운 매력을 지니고 있다.
삼성의 갤럭시 시리즈에 탑재된 '빅스비' 기능을 생각하면 이해가 쉬울 것이다. 아쉽게도 인공지능 스피커처럼 상호작용은 불가하다.
시크릿 공주거울은 세젤귀 비주얼과 '대화'라는 똑똑한 성능까지 지녀 여자친구에게 선물하기도 일품이다. 가격은 3만원 내외다.
뾰로롱 꼬마 공주 같은 여자친구에게 찰떡궁합인 시크릿 공주거울 깜짝 선물을 통해 센스 있는 남자친구로 거듭나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