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3일(목)

'보들+따뜻'한 촉감으로 패피들 제대로 저격한 간절기 필수템 아디다스 '깔깔이'

인사이트Instagram '9ce_7'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나라를 지키는 국군 장병들을 추위로부터 막아주는 마법의 아이템, 깔깔이라 할 수 있겠다.


사실 깔깔이의 실용성은 알만한 사람은 모두 안다.


다소 투박한 디자인이지만, 따듯하고 가벼워 '보온'기능만큼은 일등이라고 입소문 났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투박한 깔깔이가 패션이 될 순 없을까. 아디다스라면 가능할 것이다.


인사이트Instagram '9ce_7'


최근 아디다스가 군 생활 필수템 깔깔이를 닮은 멋스러운 퀼팅 재킷을 선보여 패피들의 시선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을 보면 아디다스 오리지널 퀼팅 재킷은 폴리 에스터 소재로 만들어진 '경량 재킷'인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시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경량 재킷과 달리 패딩 표면에 올록볼록한 퀼팅 무늬를 입힌 게 특징이다.


어깨부터 손목까지 '아디다스'를 상징하는 삼색 패턴이 박혀 슬림한 맵시를 완성해준다.


심플하고 깔끔한 블랙에서부터 한눈에 시선을 사로잡는 퍼플까지 색상도 다양해 쇼핑의 폭도 넓다.


인사이트Instagram '9ce_7'


퀄팅 재킷은 디자인뿐만 아니라 실용성 또한 일품이다.


가벼우면서도 외부로부터 바람을 막아주는 기능이 탁월해 요즘과 같은 환절기 날씨에 찰떡궁합을 이룬다.


멋스러운 디자인 덕분에 여자친구와 커플로 착용하기도 좋아 패피 커플들의 '애정템'으로 등극했다는 후문이다.


해당 제품은 현재 각종 온라인 쇼핑사이트에서 10만원대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봄나들이 떠나기 좋은 날씨인 요즘, 아디다스 퀄팅 재킷과 함께 포근하고 즐거운 시간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


인사이트Instagram '9ce_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