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사람들을 감동시키는 에픽하이가 이번엔 고양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최근 각종 SNS에서는 그룹 에픽하이의 신곡 '룰라비 포 어 캣(LullabyForACat)'이 고양이들을 재우는데 효과가 있다는 후기가 쏟아지고 있다.
고양이를 위한 자장가라는 뜻인 '룰라비 포 어 캣'은 지난 11일 발매된 에픽하이의 소품집 '슬립리스 인__________(Sleepless in __________)'에 수록된 곡이다.
해당 노래를 들어본 팬들은 실제로 효과가 있는지 자신의 고양이에게 실험해봤다.
팬들이 공개한 다양한 영상 속에는 '룰라비 포 어 캣'을 들은 고양이들이 얼마 안 가 깊은 잠에 빠져들었다.
심지어 잠이 든 일부 고양이는 양 앞발을 푹신한 곳에 꾹꾹 누르는 행동인 '꾹꾹이'를 하기도 했다.
그만큼 '룰라비 포 어 캣'이 고양이들에게 편안함을 주고 있는 것을 알게 된 에픽하이 멤버 타블로는 자신의 SNS에 깜짝 놀라 글을 남겼다.
타블로는 팬들의 영상을 리트윗하며 "아니 지금 온 세상에서 고양이들이 저희 노래 듣고 진짜로 평온하게 잠들다니. 이게 말이 되나?"라고 전했다.
이를 본 팬들은 "우리 고양이한테도 들려줘봐야겠다", "아 너무 귀엽잖아", "고양이 자장가까지 만들어내는 역시 '갓픽하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ust...... WOW. I need to get these into one video this is fascinating. https://t.co/gKF3yd79Fq
— 에픽하이 타블로 | Tablo of Epik High (@blobyblo) 2019년 3월 17일
this is unbelievable #LullabyForACat https://t.co/KVFdqX0JQm
— 에픽하이 타블로 | Tablo of Epik High (@blobyblo) 2019년 3월 16일
it IS real!!! if ur gonna try this, tag #LullabyForACat so I can see all of this sorcery!!!!!!! https://t.co/6d8ENiOkZ1
— 에픽하이 타블로 | Tablo of Epik High (@blobyblo) 2019년 3월 1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