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 앞두고 팬들 사이에서 떠돌고 있는 초대형 떡밥 4

인사이트MARVEL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이제 정말로 '마지막'이 다가왔다. 마블 히어로들과 타노스의 기나긴 사투의 결말이 담긴 영화 '어벤져스: 엔드 게임(이하 어벤져스4)'이 4월 말 개봉을 앞두고 있다.


어벤져스 시리즈의 대단원을 장식하는 영화답게 전 세계의 팬들의 기대감은 단연 최고조에 이른 상태다.


최근 마블 스튜디오가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한 '어벤져스4' 예고편 영상은 게시 5일 만에 조회수 7,000만을 기록하며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뿐만이 아니다. 현재 '어벤져스4'와 관련된 갖가지 추측과 정보, 루머들은 그 인기에 편승해 각종 매체에 퍼져나가고 있다.


여기 그중에서도 마블 팬들의 가슴을 더욱더 설레게 만드는 다양한 정보들을 모아봤다.


물론 경우에 따라서는 원치 않는 엄청난 '스포일러'를 맞을 수 있으니, 스릴을 원하는 사람은 함부로 스크롤을 내리지 않도록 주의하길 바란다.


1. '마블의 아버지' 스탠 리가 카메오로 출현한다


인사이트New York Post


지난해 11월, 향년 95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난 마블 엔터테인먼트의 명예 회장 스탠 리.


영화에 대한 남다른 열정으로 모두의 존경을 받았던 스탠 리는 자신이 만든 영화에 '카메오'로 출연하는 것으로도 명성이 자자하다.


그런데 이번 '어벤져스4'에서도 스탠리의 모습을 찾아볼 수 있을 것이란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다.


마블의 수장 케빈 파이기는 최근 미국의 한 방송국과 인터뷰를 나누며 "이번 영화에서도 스탠 리가 출연하냐"는 질문에 "그렇다"고 답했다.


2. 말레이시아에서 미국보다 빨리 개봉한다


인사이트Facebook 'GSCinemas'


현재 '어벤져스4'는 미국에서 4월 26일 개봉할 예정이며, 한국을 포함한 여러 나라에서도 이와 비슷한 시기에 볼 수 있을 것이란 전망이 나오고 있다.


그런데 말레이시아의 마블 팬들은 난데없는 '특권'을 받았다.


바로 말레이시아 현지의 극장 GSC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어벤져스4'를 4월 24일에 첫 개봉 하겠다"고 밝힌 것이다.


그러므로 24일부터는 분명 말레이시아에서 스포일러 정보가 누출될 것이다. 철저히 눈과 귀를 단속하도록 하자.


3. '어벤져스: 엔드 게임'의 유출 사진


인사이트


인사이트tamilrockerrs


이번엔 보다 직접적인 스포일러가 될 수 있다.


최근 국내외를 막론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어벤져스4'의 유출본으로 추정되는 사진이 암암리에 퍼지고 있다.


해당 사진에서는 이마에 피를 흘리고 있는 타노스의 모습과, 타노스에게 목 부분을 붙잡힌 캡틴 마블의 모습이 보인다.


물론 이는 공식적으로 확인되지 않은 자료이니 맹신하지 않는 것이 좋겠다.


4. 캡틴 마블이 '짱' 먹는다


인사이트영화 '캡틴 마블' 예고편


다시 한 번 케빈 파이기의 인터뷰 자료를 인용하자면 파이기는 캡틴 마블의 힘과 인성, 리더로서의 역할에 주목했다고 한다.


파이기는 "캡틴 마블의 대단한 점은 그녀가 인간이라는 것"이라며 "마블에서의 경력 중 내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것은 캡틴 마블을 무대에 올려 다른 사람들과 함께 서 있게 하는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캡틴 마블은 이번 영화에서도 최전선에 서 있었으며, 앞으로 세계관을 어떻게 이끌어가야 할지에 대한 좋은 예가 됐다"고 덧붙였다.


캡틴 마블을 둘러싼 의혹도 더러 존재하기는 하지만, 마블이 캡틴 마블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만은 확실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