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조정석&오나라와 함께 '스마일클럽' 신규 광고 선봬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G마켓과 옥션, G9를 운영하는 국내 1위 이커머스 기업 이베이코리아가 대세 배우 조정석, 오나라를 신규 모델로 발탁해 첫 TV광고를 선보인다.
이베이코리아가 2017년 국내 이커머스 최초로 선보인 프리미엄 유료 멤버십인 '스마일클럽'은 론칭 이후 처음 진행하는 TV 광고를 통해 본격 브랜딩 강화에 나선다.
18일부터 배우 조정석이 연인, 회사 동료, 가족에게 '현명한 쇼핑의 정석' 스마일클럽을 추천하는 내용이 담긴 3편의 광고 영상이 공개된다.
젊은 세대부터 기성 세대까지 모든 연령대에게 더 나은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스마일클럽의 취지를 담았다.
'골목식당' 합류한 정인선도 출연
화제를 모았던 드라마 'SKY 캐슬'의 오나라가 조정석의 회사 동료로 출연해 유쾌한 재미를 더하고, 최근 TV 프로그램 '골목식당'에 합류해 주목 받고 있는 배우 정인선이 조정석의 연인으로 출연한다.
이베이코리아 통합마케팅본부 이정엽 본부장은 "이번 광고를 통해 배우 조정석의 신뢰감 높은 이미지와 최선의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스마일클럽의 모토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업계를 선도하는 멤버십 프로그램인 스마일클럽의 차별화된 혜택을 보다 많은 분들께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갖가지 혜택 누릴 수 있는 이베이코리아의 '스마일클럽'
스마일클럽은 가입 즉시 G마켓과 옥션의 최고 등급이 부여되며 3만 7천원의 스마일캐시를 가입 즉시 적립해준다.
매월 G마켓과 옥션에서 사용할 수 있는 12% 할인 쿠폰을 자동으로 지급하며, 스마일배송 무료배송 쿠폰, 배달 음식 3천원 할인 쿠폰을 매일 지급한다. 또한 시즌별 고객의 필요에 맞는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보강한다.
3월 한달 동안에는 신학기를 고려한 도서 할인 및 '카카오프렌즈' 중복할인 쿠폰, 이사가 잦은 시즌에 필요한 '삼성전자'와 '일룸'등 가전 및 가구 브랜드의 중복 할인 쿠폰도 선보인다. 입학, 입사 등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회원들에게는 '금강제화' 중복할인 쿠폰이 유용하다.
기타 해외항공권, 비즈니스 클래스 무제한 쿠폰 혜택도 있다. 또한 스마일클럽 회원만 살 수 있는 전용딜 상품을 만날 수 있으며, 회원 전용 고객센터도 연중 무휴로 운영한다.
혜택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스마일클럽'을 검색하거나 관련 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