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0일(금)

디어달리아, 베스트 셀러 '핑크 파라다이스' 신규 컬러 6종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디어달리아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디어달리아의 파라다이스 드림 벨벳 립 무스는 공기처럼 가벼운 벨벳 텍스쳐로 입술울 보송하게 표현해준다.


17일 프레스티지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DEAR DAHLIA)'는 '파라다이스 드림 벨벳 립 무스' 6종 핑크 컬러를 새롭게 선보이며 '핑크 파라다이스 룩'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8년 F/W 시즌에 출시하자마자 화제를 모은 디어달리아 파라다이스 드림 벨벳 립 무스는 립스틱의 선명한 발색과 틴트의 지속력을 극대화한 고발색 립틴트이다. 


한 번의 터치로 입술 위에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리는 무스 글라이딩과 입술에 완벽하게 밀착되어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벨벳 피니시가 특징이다. 


인체에 무해한 푸드 그레이드 피그먼트가 다량 함유되어 오랜 시간발색이 선명하게 유지되고, 공기처럼 가벼운 에어벨벳 피니시로 하루 종일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디어달리아


또한 입술 굴곡에 맞게 피팅 되는 유연한 어플리케이터로 풀 립과 그라데이션 립 모두 손쉽게 정교한 표현이 가능하다.


디어달리아가 새롭게 출시하는 파라다이스 드림 벨벳 립 무스 신규 컬러는 다채로운 6종의 핑크 컬러로, 신비로운 보라빛을 머금은 베리 핑크 컬러의 크랜베리(CRANBERRY), 누디한 빈티지 로즈 컬러의 발레(BALLET), 열대과일 구아바의 속살을 연상시키는 소프트 코럴 핑크 컬러의 구아바(GUAVA)가 있다.


또한 고급스러운 핑크 컬러와 생기 넘치는 코럴 컬러가 믹스된 비비드 코럴 핑크 컬러의 오뜨(HAUTE), 코럴 빛이 가미된 발랄하고 경쾌한 브라이트 핑크 컬러의 캉캉(CANCAN), 강렬한 발색의 채도 높은 체리 핑크 컬러의 피버(FEVER)이다. 


이로써 파라다이스 드림 벨벳 립 무스는 기존에 선보였던 6종 컬러에 새롭게 출시하는 6종 핑크 컬러를 더해 총 12가지의 컬러로 더욱 다채로운 컬러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


파라다이스 드림 벨벳 립 무스의 새로운 컬러 컬렉션인 '핑크 파라다이스' 6종 컬러를 비롯한 디어달리아의 전제품은 디어달리아 공식몰과 오프라인 편집매장인 시코르, 온앤더뷰티, 롯데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