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간단하지만 꾸준히 하면 원활한(?) 성관계 할 수 있는 남자 생활 습관 5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정력왕'이라는 타이틀은 남자들뿐만 아니라 여자들 사이에서도 인정받을 수 있는 최고의 네임밸류다.


정력이 좋다는 뜻은 잠자리에 있어서 곧 많고 엄청난 의미를 상징하지만, 그 외에도 건강과 진정한 상남자스러움을 모두 갖췄다는 의미로 해석되기 때문이다.


그런 정력, 스태미나를 위해 오늘도 뭇 남자들은 장어도 먹어보고 좋다는 운동은 다 해보기도 한다.


만약 그래도 효과를 보지 못했다면 기본 생활 습관부터 고칠 필요가 있다. 지금부터 정력왕 타이틀을 거머쥐고 싶은 당신을 위한 간단한 생활 행동을 소개하겠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1. 건강 식단을 짜고 꾸준하게 먹는다


다이어트를 위해서, 건강을 위해서, 성 기능을 위해서 등 몸의 변화를 주려면 가장 먼저 식습관부터 바꿔야 한다.


특히 성 기능에 초점을 맞춘 남자들의 경우 마늘과 양파, 홍삼 등을 충분히 섭취해야 한다.


피를 맑게 해주는 성분이 있어 혈액순환이 잘 되기 때문에 말 그대로 '혈기 왕성'해질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해당 음식들은 말초혈관계의 노폐물 제거, 발기력 증강에도 도움이 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2. 단단한 의자에 앉는다


엉덩이 등 하반신을 제멋대로 편하게 놔둬서는 안된다.


특히 쿠션감이 있는 의자는 하복부를 압박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그곳(?)까지 압박을 받을 수 있다.


단단한 의자에 앉으면 그곳 건강 외에도 적당한 긴장감으로 바른 자세 교정에도 도움이 된다 하니 단단한 의자에 앉도록 하자.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3. 부위별 마사지를 받는다


마사지는 비단 정력을 위해서만이 아니라 몸의 피로를 풀기 위해서 수시로 해줘야 한다.


남자들은 그중에서도 아랫배, 특히 배꼽과 치골의 중간 부위인 '관원'에 양기가 뭉쳐있어 그 부위를 마사지 받으면 양기가 원활하게 순환된다.


발바닥도 좋다. 한의학에 따르면 발바닥을 자극할 경우 신장의 기능이 좋아지고 따라서 정력도 좋아진다고 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YouTube '주간이상준'


4. 소변볼 때 발가락과 항문에 힘을 준다


평소에 서 있을 때도 이 같은 행동을 반복하면 아주 좋다.


항문을 조였다 폈다 해주거나 양쪽 발목을 번갈아가며 겹쳐주는 등 하루 10분씩만 투자하면 된다.


꾸준히 하다 보면 항문과 꼬리뼈 주위 근육이 강화돼 성 기능 향상에 큰 도움이 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5. 잠잘 때 속옷을 벗고 잔다


잠잘 때는 온몸을 편안히 쉬게 해줘야 한다. 특히 그곳은 하루에도 여러 번 피로를 느끼는 부위이기 때문에 더욱 휴식이 필요하다.


속옷으로 인한 압박과 보온으로 인해 지친 부위를 해방시켜 통풍이 잘 되도록 시원하게 만들어주면 피로가 풀린다.


신경이 자극돼 혈액순환도 원활하고 남성 호르몬의 분비가 왕성해진다고 하니 참고하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