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셀퓨전씨의 배리덤 로션과 크림 엠디는 한국의료기기안저정보원의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14일 정통 더마톨로지 브랜드 셀퓨전씨의 병의원 전용라인 셀퓨전씨 엑스퍼트는 악건성, 아토피 피부 질환 케어에 효과적인 '배리덤 로션&크림 엠디(MD:Medical Device)'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배리덤 로션&크림 엠디 2종은 화상이나 건조한 피부 등 피부 장벽이 손상된 부위에 피부 보호를 위해 사용하는 창상피복재로, 엄격한 제조품질관리 기준에 따른 한국의료기기안전정보원의 의료기기 제조인증을 완료한 크림타입의 의료기기다.
셀퓨전씨의 피부 장벽 강화 특허성분인 NEO CMS®와 건조한 피부에 습윤 방어막을 형성해주는 '드레싱 배리어 콤플렉스' 성분을 함유해 수분손실을 감소시키고 피부 장벽 회복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병원에서 처방 받은 후 소비자가 가입한 실비보험약관에 따라 필수 구비 서류를 보험사에 제출, 실비보험을 신청하면 보험사 심사 후 해당 비용을 환급 받을 수 있다.
셀퓨전씨 마케팅팀 관계자는 "배리덤은 엄격한 원료를 사용해 성분 하나에도 예민하게 반응하는 극한 건조증과 악건성, 아토피 피부 질환 등 다양한 문제성 피부 케어에 효과적인 '저자극 고보습 특화' 라인"이라며 "이번에 선보인 배리덤 로션&크림 엠디 2종을 통해 보다 안전하고 전문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문제성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에게 더 나은 제품을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셀퓨전씨 엑스퍼트 배리덤 로션MD와 크림MD는 전국 병, 의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소비자 상담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