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오늘(14일) 고백할 때 선물하면 바로 커플 되는 '사랑 한가득' 하트 꽃다발

인사이트Instagram '12112506chloe'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그동안 마음속에 담아뒀던 연인이 있다면 오늘(14일) 화이트데이는 그 마음을 전하기 좋은 때다.


어쩌면 그녀도 당신의 고백을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른다. 당신의 마음을 온전히 전할 수 있는 선물과 함께 고백을 해보자.  


봄은 왔고, 날씨마저 화창하다. 이런 날 꽃다발만큼 로맨틱한 선물은 없다. 평범한 꽃다발은 피하고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꽃다발이라면 더욱 좋다. 


마음을 담아 그녀에게 '하트 꽃다발' 전해보는 건 어떨까. 선물을 받은 그녀는 어쩔 줄 몰라 하면서도 입가에 환한 미소를 띨 것이다. 


인사이트Instagram 'langman_de_fleur'


'하트 꽃다발'은 말 그대로 하트 모양의 꽃다발이다. 


곱슬 버들같이 잘 휘는 나뭇가지로 하트 모양의 틀을 만들고 그 위를 아름다운 꽃으로 장식한다.


꽃은 화사한 봄과 그녀에게 어울리는 핑크빛 장미가 좋을 듯하다. 


하트 모양 위를 가득 채운 분홍빛 '하트 꽃다발'이라면 활짝 웃는 여자친구의 모습을 보는 건 어렵지 않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flower_by_floni'


'하트 꽃다발'은 뒤편을 평평하게 만들 수 있어 시들기 전까지 벽이나 책상 위에 세워 놓고 장식하기에도 좋다. 그녀의 시선이 닿는 곳에 당신의 마음이 머물게 된다. 


특별한 오늘을 맞이해 그녀에게 고백하고 싶다면 '하트 꽃다발'을 선물하는 건 어떨까. 


분위기 좋은 식당에서 건넨다면 분위기는 더욱 로맨틱해질 것이다. '하트 꽃다발'과 함께한 오늘 밤이 당신과 여자친구에게는 가장 아름다운 밤이 될 거라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