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터 허기진 배 채워주는 '굶을곤약' NS홈쇼핑, '굶을곤약' 론칭 이벤트 전개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NS홈쇼핑이 종근당 곤약 젤리 '굶을곤약' 론칭을 기념해 '봄날엔 가볍게' 이벤트를 연다고 11일 밝혔다.
'굶은곤약'은 다이어터들의 허기진 배를 건강하게 저칼로리로 채워줄 맛있는 곤약젤리다.
칼로리가 거의 없는 착한 감미료 에리스리톨을 사용해 저칼로리로 만들어졌고, 1포당 150g으로 포만감을 준다.
와일드 망고맛(1포, 6Kcal), 풋사과맛(1포, 6Kcal), 레몬밤맛(1포, 10Kcal), 세가지 맛으로 돼 있어 질리지 않고 골라가며 먹을 수 있다.
탄산수와 함께 저칼로리 에이드로 먹거나, 빙수 위에 젤리 대신 얹어서, 아이스크림 대신 살짝 얼려서 샤벳처럼도 즐길 수 있다.
'봄날엔 가볍게' 이벤트에서는 '굶을곤약'론칭 기념으로 할인혜택과 적립금 혜택까지 더해 '굶을곤약'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특가 판매도 진행한다.
NS몰 관계자는 "봄을 맞아 여름을 대비해 다이어트에 들어가는 분들에게 굶지 않고 건강하고 맛있게 다이어트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종근당 '굶은곤약'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굶을곤약' 단독 론칭 이벤트 '봄날엔 가볍게'에서 많은 혜택과 함께 '굶을곤약'도 구매하시고,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 계획도 꼭 성공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