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술자리 게임에서 '핵인싸' 등극할 수 있는 다이소 '꿀잼' 게임템 4가지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응답하라 1994'


[인사이트] 김유진 기자 = 술자리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게임이다.


친구들과 신나게 게임을 하다 보면 분위기도 금세 달아오르고 어색했던 친구와도 빠르게 친해질 수 있다.


흔히 즐기는 게임 대신 색다른 종류의 게임을 즐기고 싶다면 다이소를 방문해보자. 다이소에는 다양한 종류의 게임이 마련돼있다.


다이소에서 살 수 있는 술자리용 미니 게임 4개를 소개한다.


1. 바삭바삭 감자튀김


인사이트다이소 공식 블로그


빨간 통에 노란 감자튀김이 여러 개 꽂혀있다. 친구들과 순서를 정해서 여기서 하나씩 뽑는다.


많은 감자튀김 스틱 중에는 줄이 달린 스틱이 하나 있다. 만약 이 스틱을 뽑으면 모든 감자튀김 스틱이 튀어나온다.


누가 언제 걸릴지 전혀 알 수 없는 만큼 한 명씩 차례가 올 때마다 긴장감이 넘친다.


가방 안에 쏙 들어가는 작은 크기이기 때문에 술자리에 들고 가서 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2. 산적룰렛게임


인사이트다이소 공식 블로그


통에 칼을 하나씩 꼽는 게임은 가장 대표적인 술자리 게임이다.


다이소의 '산적룰렛게임'은 칼을 꽂다 보면 가운데에 있는 산적이 튀어 오른다.


이 게임 역시 누가 어떻게 걸릴지 전혀 예측할 수 없기 때문에 칼을 하나씩 꽂을 때마다 긴장감이 넘친다.


3. 불빛팽이


인사이트Instagram 'daisolife'


언제 어디서든 할 수 있는 간단한 게임이다.


손안에 들어오는 작은 크기의 팽이를 테이블 위에서 돌리기만 하면 된다.


불빛이 나는 팽이를 친구들과 동시에 돌려 가장 먼저 멈추는 팽이의 주인이 벌칙의 주인공이 된다.


어디에서든 꺼낼 수 있고 어두운 실내에서 하면 반짝반짝 빛나는 매력으로 인싸로 주목받을 수 있다.


4. 밸런스게임


인사이트Instagram 'daisolife'


가느다란 스틱을 촘촘히 꽂아놓고 그 위에 공들을 올려 게임을 시작한다.


돌아가면서 스틱을 하나씩 뽑는데 공을 절대 떨어뜨리지 않는 것이 핵심이다.


본인 차례에 떨어진 공은 모두 가져가는 방식으로 게임이 끝났을 때 공을 가장 적게 가진 사람이 이긴다.


술자리에서 간단히 놓고 할 수 있는 데다 게임 방법도 어렵지 않아 인기 높은 술자리 게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