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흑룡띠 아이들의 입학 시즌에 맞춰 유통업계는 이른바 '흑룡띠' 특수를 노리고 있다.
6일 지유는 스트레치 소재로 만들어 편안함을 강화한 '쭉쭉 팬츠'를 신학기 스쿨룩으로 제안한다고 전했다.
신학기에는 활동량이 늘어나는 만큼 '쭉쭉 팬츠'는 아이들이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도록 뛰어난 신축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허리 부분에는 성장 속도에 따라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고무줄이 부착돼 성장기 아이들도 오래 입을 수 있다.
쌤소나이트의 키즈 라인 '쌔미즈 바이 쌤소나이트'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입힌 '2019 스쿨백 컬렉션'을 출시했다.
인기 캐릭터인 라이언과 어피치가 그려져 귀여움을 배가시키며, 아이들의 신체 조건을 고려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해 오랜 시간 매고 있어도 편안하다.
특히 저학년용 백팩에는 어깨끈에 쉽게 끈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스핀온 기능을 추가했으며, 앞면에 빛 반사 원단을 적용해 안전성까지 높였다.
바디프렌드는 세계 최초로 청소년 안마의자 '하이키'를 선보였다.
각 분야 전문의들이 참여해 개발한 안마의자로, 무릎 온열 기능과 스트레칭 기능을 바탕으로 아이들의 성장판을 자극하거나 뇌파 유도 사운드와 스페셜 마사지를 통해 집중력 및 기획력을 향상시키고 편안한 수면을 유도하는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한다.
귀여운 곰돌이 디자인이 돋보이며, 민트, 오렌지 같은 화사한 컬러로도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