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실물로 보면 '얼굴 소멸' 직전이라 깜놀하게 된다는 여자 아이돌 5인

인사이트왼쪽부터 아이유, 트와이스 정연 / (좌) Facebook 'iu.loen', (우) Twitter 'jy11010216'


[인사이트] 김채연 기자 = 대부분의 연예인은 작은 크기의 얼굴을 지니고 있다.


그중에서도 실제로 보면 소멸 직전일 정도로 유난히 자그마한 얼굴 크기를 자랑하는 스타들이 있다.


이들은 조막만 한 얼굴 크기 덕분에 만화 속 주인공을 연상케 하는 완벽한 몸매 비율을 과시하기도 한다.


뚜렷한 이목구비뿐 아니라 유난히 작은 얼굴 크기로 팬들의 부러움을 산 여자 아이돌스타 5인을 소개한다.


1. 트와이스 정연


인사이트Twitter 'jy11010216'


그룹 트와이스 정연은 멤버 사이에서 유독 작은 얼굴 크기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한다.


특히 그는 조막만 한 얼굴에 꽉 들어찬 이목구비뿐 아니라 긴 팔다리로 남다른 비율을 자랑해 팬들의 부러움을 유발했다.


2. 아이유


인사이트Twitter 'MoonLight_iu'


평소에 모자 하나로 편안한 스타일을 연출하는 가수 아이유.


그는 올겨울 커다란 털 모자를 쓰고 자주 나타나 유난히 작은 얼굴 크기를 과시했다.


큰 모자 안에 파묻혀 거의 보이지 않았던 아이유의 '소두'를 본 팬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


3. 에이핑크 윤보미


인사이트Instagram '__yoonbomi__'


그룹 에이핑크 보미 역시 연예계를 대표하는 소두 스타 중 한 명이다.


최근 그는 tvN '국경없는 포차'에 머리를 깔끔하게 하나로 묶어 올린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다.


이 덕분에 돋보인 그의 작은 얼굴 크기는 국내외를 막론하고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4. 블랙핑크 리사


인사이트Instagram 'lalalalisa_m'


리사는 바비 인형같이 완벽한 몸매와 얼굴을 자랑한다.


유독 자그마한 그의 얼굴 크기는 비현실적인 무결점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


매 무대마다 리사는 화려한 의상을 차려입고 등장하지만 그의 소두는 여전히 시선을 멈추게 한다.


5. 오마이걸 유아


오마이걸 유아가 28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2018 KBS 가요대축제' 시상식에 참석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그룹 오마이걸 유아는 팬들 사이에서 유명할 정도로 작은 크기의 얼굴을 지니고 있다.


미모부터 피지컬, 비율까지 뭐 하나 빠지는 게 없는 유아에게 '소두돌'이라는 별명이 찰떡같이 어울리는 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