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3일(목)

올봄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커플 후드티'로 맞춰 입기 딱 좋은 브랜드 5

인사이트(좌) Instagram 'su_hyun1052', (우) Instagram 'Together Wear'


스타일링 고민 없이 간편하게 입기 좋은 후드티


[인사이트] 윤혜연 기자 = 기온이 한층 상승하고 봄바람이 살랑살랑 부는 개강 시즌이다.


매일 아침 1교시 준비하기도 바쁠 터, 옷까지 뭐 입어야 하나 고민하다 보면 어느새 지각의 기운이 몰려온다.


그럴 땐 쓱 목만 넣어 3초 만에 입을 수 있는 후드티가 제격이다.


후드티는 청바지, 치마 등 캐주얼한 하의에 어울리는 것은 물론, 최근에는 슬랙스 앞에 후드티의 끝을 살짝 넣어 입는 것도 트렌드다.


사랑하는 연인이 있다면 편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후드티를 맞춰 입어보는 것은 어떨까.


'패피' 커플을 위해 커플이 함께 입기 좋은 커플 후드티 브랜드를 모아봤다.


1. 디스이즈네버댓


인사이트Instagram 'thisisneverthat'


이미 수많은 마니아를 보유하고 있는 '디스이즈네버댓'은 지난 2010년 서울에서 시작한 스트릿 패션 브랜드다.


'디스이즈네버댓'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은 다름 아닌 블랙 컬러 후드티다.


무난한 컬러에 여타 튀는 디자인 없이 로고만 깔끔히 새겨졌다. 이곳의 후드티 전반의 가격은 6만~9만원대다.


2. 커버낫


인사이트Instagram 'covernat_'


커다란 'C' 로고가 시그니쳐인 배럴즈의 '커버낫'은 늘어짐 없는 탄탄한 재질로 유명하다.


가격대는 최저가 4만원대에서 정가 7만원대다.


스탠다드한 핏으로 남성 대학생들 사이에서 호응을 받고 있다.


3. 휠라


인사이트(좌) Facebook 'filakorea', (우) Instagram 'fila_korea'


최근 또다시 인기몰이 중인 '휠라'를 빼놓을 수 없다.


'휠라'는 1990년대 인기를 끌었던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복고풍 제품을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심플한 빅 로고에 포인트를 준 휠라의 후드티는 5만~6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4. LMC


인사이트Instagram 'lostmanagementcities'


'Lost Management Cities'의 약자인 'LMC'는 현재 국내에서 10·20대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는 스트릿 브랜드 중 하나다.


로고가 깔끔하게 새겨져 심플한 디자인부터 뒷면에 빅로고나 화려한 그림이 담긴 반전 디자인도 있다.


가격대는 정가 6만~8만원대다.


5. 타미힐피거


인사이트Facebook 'TommyHilfigerKorea' 


캐주얼하고 자유분방한 느낌이 매력적인 미국의 패션 브랜드 '타미힐피거'는 최근 다시금 화제를 몰고 있다.


지난 1일 아이돌그룹 엑소의 멤버 찬열이 이곳의 후드티를 공항패션으로 입은 것이다.


'타미힐피거'의 후드티는 특히 데님과 잘 어울린다는 후문이다. 가격대는 최저가 3만원대에서 정가 10여만원대까지 다양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