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1일(토)

'트윈룩'으로 맞춰 신으면 우정 3배 폭발하는 슈펜 마카롱 스니커즈 단돈 '1만원'에 판매

인사이트stylesha.re/yujy1116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새 학기 새 봄을 맞아 슈펜이 패션을 완성해주는 다양한 스니커즈를 할인 판매한다.


최근 아시아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은 이랜드 리테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봄 맞이 '슈펜 쇼핑 10000 만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엘리 스니커즈와 뉴마카롱 스니커즈를 포함해 봄 신상 제품을 1만원이라는 파격적인 금액으로 제공하는 세일 기회다.


인사이트stylesha.re/yujy1116


인사이트Instagram 'eland_retail'


여러 가지 품목이 세일 상품에 포함돼 있지만, '뉴마카롱 스니커즈'를 눈여겨볼 만 하다.


뉴마카롱 스니커즈는 기존 마카롱 스니커즈에서 한 단계 진화한 제품으로, 더욱더 매끈해진 앞코와 디자인을 선보인다.


로고나 패치 없이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깔끔하면서도 모던해 교복과 사복 모두다 잘 어울려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성도 높다.


슈즈는 블랙, 그레이같은 베이직한 컬러뿐만 아니라 레드, 옐로우처럼 시선을 강탈하는 '쨍'한 색상도 있어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인사이트Instagram 'shoopen_official'


뉴마카롱 슈즈는 친구와 함께 신을 때 그 진가를 발휘한다. '트윈룩'이 유행하는 요즘 친구들과 색깔별 우정템으로 맞춰 신으면 최강의 우정력을 과시할 수 있다.


가장 매력적인 요소는 가격이다.


오는 5일까지 기존가에서 6천원이나 할인된 단돈 '1만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슈펜의 다양한 마카롱 슈즈를 '겟' 할 수 있어 부담 없는 쇼핑이 가능해졌다.


지금 당장 친구와 함께 슈펜으로 달려가 앙증맞은 마카롱 슈즈로 트윈룩을 완성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