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동글동글 한라봉과 100% 싱크로율 자랑해 제주 여행 필수 기념품으로 떠오른 '한라봉 비누'

인사이트사진=황기현 기자 kihyun@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설레는 마음으로 여행을 떠나면 항상 그 지역을 대표하는 것들로 만들어진 이색 기념품이 시선을 사로잡기 마련이다.


참아야겠다고 여러 번 곱씹어도 어느새 텅 빈 지갑 대신 내 손에 들려있는 기념품 때문에 가끔 멘붕(?)이 일어나지만 이내 기분 좋게 챙기게 된다.


특히 따뜻한 봄이 다가오고 있는 만큼 제주도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그런 사람들을 위한 특별한 인싸템을 소개하고자 한다.


인사이트사진=황기현 기자 kihyun@


제주의 크고 향긋한 한라봉을 그대로 옮겨놓은 '한라봉 비누'


최근 제주도를 방문하는 관광객들 사이에서 진짜와 똑같아 보이는 비주얼에 상큼한 향이 어우러진 '한라봉 비누'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라봉 비누는 한라봉 특유의 달콤하고 따뜻한 향을 그대로 빼닮아 사용자의 오감을 만족시켜준다.


인사이트사진=황기현 기자 kihyun@


비타민C가 풍부한 진피와 만다린 오일이 함유돼 지친 피부를 맑고 촉촉하게 가꾸어 주는 비누 본연의 역할에도 충실하다.


한라봉의 디테일한 부분까지 그대로 재현해놓은 덕에 제주도 여행 시 선물용 혹은 개인 보관용으로 대유행하고 있다.


여행 때마다 지루하고 진부한 선물에 고민했다면 센스 있게 비누와 방향제·시각적 묘미까지 선사하는 한라봉 비누는 어떨까.


인사이트사진=황기현 기자 kihy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