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0일(금)

랑콤, 세계 여성의 날 기념해 '2019 랑콤 우먼스 위크' 프로모션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랑콤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랑콤이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이 담긴 2019 랑콤 우먼스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8일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오는 1일부터 10일까지 여성의 행복을 응원하는 '2019 랑콤 우먼스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행사 기간 동안 랑콤의 베스트셀러인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75㎖/50㎖)'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는 출시 이후 10년 간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랑콤의 대표 세럼 제품으로, 에센스에 함유된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에는 비피다 발효 용해물과 효모 추출물이 포함돼 피부 보호막을 강화시키고 깊은 보습 공급에 도움을 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랑콤


제품 구매와 관계없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특별한 혜택도 마련했다. 


프로모션 기간 중 전국 랑콤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랑콤의 신제품인 'UV 엑스퍼트 톤업 로지 블룸(5㎖)'과 화이트 머스크 향의 '라 뉘 트레조 머스크 디아망(1.2㎖)'으로 구성된 스페셜 샘플 키트를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악세서리류를 제외한 모든 제품 구매 시 포켓 거울을 함께 제공하며, '세계 여성의 날' 당일인 3월 8일(목)에는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 브랜드를 상징하는 장미꽃 생화 1 송이를 증정해 여성의 행복을 응원하는 캠페인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랑콤 2019 우먼스 위크 프로모션은 1인 1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경품은 조기 품절 및 변경될 수 있다.


한편 랑콤은 지난 2013년부터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하는 '우먼스 데이' 캠페인을 통해 한국을 비롯한 많은 국가에서 여성의 행복을 응원하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오고 있다. 


국내에서는 2014년부터 경력단절 여성들을 위한 심리 상담 및 재취업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것은 물론, 유명 아티스트들과 함께 우먼스 데이 콘서트를 개최하고 단편 영화를 제작 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