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슈에무라가 본격적인 봄철을 맞아 '안티/옥시+ 클렌징 오일'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샘플 제품을 제공한다.
27일 클렌징 오일의 명가로 알려진 슈에무라(shu uemura)는 본격적인 봄철 미세먼지 시즌을 맞아 완벽한 피부 케어를 위해 '미세먼지 클렌징 스페셜 기프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3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안티/옥시+ 클렌징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는 클렌징 오일 체험분 7개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작년 3월 이후 '안티/옥시 제품을 재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클렌징 오일 인 워터 50ml 대용량 샘플'을 수량 소진 시까지 추가 증정한다.
한편 슈에무라의 '안티/옥시+ 클렌징오일'은 피부의 초미세먼지 뿐만 아니라 피부 위 불순물까지 말끔하게 제거해주는 제품으로, 항산화 성분으로 알려진 녹차 추출물, 강력한 세정력의 모링가 추출물, 그리고 피부 표면의 각질제거에 도움을 주는 파파야 추출물 등 3가지의 그린 트리오 성분이 클렌징만으로도 매끈하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해주는게 특징이다.
또한 슈에무라만의 넥스트 제너레이션 리무벌 시스템(Next Generation Removal System)이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는 물론 롱라스팅 메이크업까지 별도의 이중 세안 없이 쉽게 클렌징해준다.
오일을 사용하여 클렌징을 할 때엔 충분한 양을 사용하는 것이 포인트이다.
마른 얼굴 전체에 오일을 펴 발라 30초 정도 부드럽게 마사지 해준 뒤 손에 물을 묻혀 한 번 더 30초 가량 마사지를 하는 유화과정을 거치는 것이 노폐물을 완벽하게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된다.
슈에무라 안티/옥시+클렌징 오일은 전국 슈에무라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