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해석한 '레트로' 및 유쾌하고 생동감 있는 무드 담아
[인사이트] 김유진 기자 = 블랙야크가 전개하는 'For Life'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가 '키치 라이프스타일(#Kitsch #Lifestyle)'을 콘셉트로 한 2019 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마모트는 이번 시즌 화보를 통해 기존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이미지에 한층 더 유쾌하고 키치한 무드와 위트를 더한 키치스타일 아웃도어룩을 제안한다.
화보는 시크한 듯 자유롭고 즐거운 분위기로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헤리티지를 유지하면서도 지난 해부터 메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뉴트로' 열풍을 반영해 마모트만의 에너지와 레트로한 스트릿 감성이 더해진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이를 통해 단순한 복고 감성이 아닌 새롭게 재해석한 제품과 스타일링으로 밀레니얼 세대와의 공감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또 마모트가 추구하는 편안한 느낌의 모노톤과 파스텔톤 컬러에 강렬한 오렌지와 핑크, 그린 등을 감각적으로 매치해 기본적이지만 포인트를 강조한 19 SS 시즌 전략별 대표 아이템을 선보였다.
특히 아노락, 트랙자켓, 페니백과 레깅스, 스니커즈 등 기능성이 극대화된 스포티한 디자인의 트렌디한 제품들과 모델들의 위트와 개성이 넘치는 다양한 모습으로 일상 속 아웃도어와 스포츠 활동을 즐기며 라이프스타일의 경계를 허무는 SS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화보에서는 봄 시즌 나들이 및 트래킹 스타일부터 여름 섬머룩까지 다양한 캐주얼 아웃도어 스타일을 마모트만의 스타일링으로 담아냈다.
마모트 관계자는 "이번 19 SS 시즌은 한층 더 개성 넘치는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설계하고 즐기는 밀레니얼 세대와의 교감을 강화하기 위해 키치한 개구쟁이 감성을 더했다"고 말했다.
또 "기능성으로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헤리티지를 보이면서도 위트있는 디자인과 스타일을 선보인 만큼 마모트와 유쾌하고 즐거운 봄여름 시즌 준비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