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13일(금)

싸이 소속사, 제2의 현아·이던 뽑는 '공개 오디션' 연다

인사이트Instagram '42psy42'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강남 스타일'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월드 스타' 싸이.


그가 소속사 피네이션(P NATION)을 차려 가수 현아와 이던, 제시를 영입해 화제를 모았는데, 싸이가 이들 외에도 신인 발굴에 나서 인재를 양성할 계획이다.


26일 피네이션의 수장 싸이는 자신의 SNS를 통해 '2019 투어 공개 오디션' 1기를 모집하는 내용의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이번 피네이션 투어 공개 오디션은 오는 3월부터 약 3개월간 청주를 시작으로 광주, 대전, 부산, 대구, 제주, 서울 등 전국 30개 도시에서 대대적으로 진행된다.


1999~2008년생이라면 국적과 성별에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인사이트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지원자는 보컬, 랩, 댄스, 연기 중 한 가지 분야를 선택할 수 있다.


싸이는 "저와 함께 땀 흘릴 준비가 되어 있는 숨은 인재들이 잠재된 역량을 제대로 발휘할 수 있도록 특별한 시도와 지원을 해보려고 한다"며 "곧 새로운 피네이션의 소식들을 전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싸이는 "열정적인 선수들의 놀이터를 만들어보겠다"고 공표하며 다채로운 개성을 지닌 아티스트들과 잇달아 계약을 체결할 것을 예고한 바 있다.


앞으로 피네이션에서 어떤 베일에 싸여진 아티스트가 나올지 많은 이들이 기대와 관심을 드러내고 있다.


인사이트피네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