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 모션 그래픽으로 브랜드 캠페인 진행
[인사이트] 이다운 기자 = 게스가 모션 그래픽으로 표현된 화려한 로고 플레이로 홍보에 나섰다.
25일 게스 홀딩스 코리아는 최근에 선보인 '2019년 SS 브랜딩 캠페인' 티저 영상이 화제라고 밝혔다.
이 영상은 게스의 상징인 트라이앵글 심벌의 다양한 변신을 감각적인 3D 모션 그래픽으로 표현했다.
또한 게스가 추구하는 다양성과 끊임없는 도전, 변화에 대한 브랜딩 캠페인 메시지를 담았다.
의상, 모델 없이 브랜드 로고만으로 홍보
특히 이 영상이 주목받고 있는 이유는 모델, 의상 등이 전혀 등장하지 않고 그래픽 기술과 생동감 있는 편집만으로 단 15초 안에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여주고 있기 때문이다.
패션 브랜드에서 의상을 전면에 내세우지 않고 브랜드 로고만으로 홍보를 할 수 있다는 것은 오랫동안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아 온 브랜드라는 것을 입증한 셈이다.
이번 영상을 시작으로 '게스'에서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대대적인 브랜딩 캠페인을 펼칠 계획이다.
본 영상은 옥외 광고(코엑스 외부 대형 전광판 외)와 온라인 광고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