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28년 만에 로엠의 서브 브랜드가 탄생한다.
25일 로엠은 2025 영고객을 위한 서브 브랜드 바이로엠을 오는 28일 공식 론칭한다고 전했다.
바이로엠은 20대 여성이 데이트, 학회, 여행룩으로 선호하는 영페미닌 상품을 로엠의 기존 상품 대비 70~80%대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바이로엠 관계자는 "고객조사를 하면서 25~35세 직장인 고객과는 확연히 다른 20~25세 고객만의 니즈를 발견했다"며 "전체의 25%를 차지하는 20~25세 영고객들을 시작으로 소비자을 더욱 세분화하여 수요자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추려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