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3일(월)

"짧고 굵게 다녀오자!"…edm유학센터, '단기어학연수 종합패키지'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edm유학센터


edm유학센터, 신상품 '단기어학연수 종합패키지' 출시


[인사이트] 윤혜연 기자 = 유학 전문기업 edm유학센터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어학연수를 떠날 수 있는 상품을 내놓는다.


25일 edm유학센터는 '단기어학연수 종합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단기어학연수 종합패키지'는 최소 200만원대 어학연수 비용으로 1~2개월간 미국, 캐나다, 호주, 몰타, 필리핀 주요 도시의 영어 몰입 환경에서 수업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어학연수 패키지 비용에는 어학원 일반영어과정 학비는 물론 입학 신청비, 숙박비, 비자신청비, 교재비 등이 모두 포함됐다.


또 일부 카드로 결제하면 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가 제공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edm유학센터


edm유학센터는 현지에 해외지사와 글로벌센터를 개설하고 학생의 현지 생활 적응을 돕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단기어학연수 종합패키지'가 제공되는 지역 중에서는 미국 뉴욕·샌디에고, 캐나다 벤쿠버·토론토, 호주 브리즈번에 edm유학센터 해외지사와 글로벌센터가 있다.


이곳에서는 해외 은행 계좌 개설, 휴대폰 개설, 응급상황 및 병원 이용 안내 등 현지에서 학생에게 꼭 필요한 생활 서포트를 지원한다. 


필요한 경우 공항 픽업 서비스, 하우징 알선 등의 유료서비스도 제공한다.


edm유학센터 관계자는 "최근 바쁜 일상을 쪼개 1~2개월 단위의 단기 어학연수를 준비하시는 이가 증가하면서 edm유학센터가 '단기어학연수 종합패키지'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어 "짧은 기간을 활용해 누구나 합리적인 비용으로 어학연수를 떠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edm유학센터 전문 컨설턴트와의 상담을 통해 내게 꼭 맞는 어학연수 코스를 확인해 보길 바란다"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