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호, 정은채와 함께한 '19년 봄여름 시즌 상품 화보 공개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구호가 레이어링 스타일의 새로운 해법을 제시한다.
25일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구호는 올 봄여름 시즌 트렌드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화보를 공개했다고 전했다.
구호는 이번 '19년 봄여름 시즌 컨셉을 '팰림세스트'로 잡았다.
'본래의 내용을 지우고 다시 쓴 고대 문서' 또는 '다층적인 의미를 지닌 것' 이라는 의미로, 고대에 양피지를 재사용함으로써 문자와 그림의 레이어가 자연스럽게 축적되며 보여지는 아름다운 무늬에서 이번 시즌의 영감을 받았다.
파우더리한 텍스쳐의 느낌을 살린 트렌치 코트도 출시했다.
또, 시즌 키 컬러인 페일 라일락 컬러의 셔츠를 같은 컬러의 팬츠와 매치해 구호 특유의 미니멀한 감성을 세련된 원 컬러 룩으로 풀어냈다.
구호 관계자는 "여성들이 구호의 세련된 아이템을 통해 올봄 모던한 여성스러움을 드러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