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1일(월)
[광고]

패션피플이라면 놓칠 수 없는 안다르 '레깅스+언더웨어' 내일(26일) 단 하루 1+1

인사이트안다르


[인사이트] 박아영 기자 = '패피'들의 요가복 안다르가 운동 매니아들을 사로잡을 파격적인 행사를 준비했다.


25일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는 지금부터 봄 간절기까지 가볍게 입기 좋은 레깅스와 언더웨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내일(26일) 오전 10시부터 다음날(27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며 레깅스와 레깅스 전용 언더웨어로 구성된 패키지가 단돈 '3만원'에 판매된다.


인사이트안다르


해당 제품은 고퀄리티 '에어코튼 피치 레깅스'와 여신 몸매 핏을 선사하는 레깅스 전용 언더웨어 '심리스 쇼츠'다.


각각 정가 66,000원, 9,500원을 호가하는 제품이지만 내일(26일) 단 하루만큼은 정가 기준 약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안다르의 '에어코튼 피치 레깅스'는 섬세한 피치 가공 소재로, 일상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된 제품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안다르


여기에 쫀쫀한 신축성까지 갖춰 이를 경험한 소비자들은 그 어떤 레깅스보다 착용감이 편안하다고 입을 모은다.


특히 에어코튼 피치 레깅스는 단품으로 입어도 패셔너블하지만 이너 팬츠로도 레이어드할 수 있어 활용도까지 높다.


게다가 0, 2, 4, 6, 8 다섯 가지 사이즈로 선보여 다양한 체형의 여성들에게 폭넓게 사랑받고 있다.


인사이트안다르


또 다른 프로모션 제품인 레깅스 전용 언더웨어 '심리스 쇼츠'는 베이직하면서 유연한 컷팅 라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보통 레깅스는 몸에 밀착되기 때문에 일반 봉제 방식의 언더웨어를 착용할 경우 속옷 라인이 두드러지게 된다.


평소 이 같은 이유로 레깅스를 입기 부담스러웠던 이들도 안다르의 레깅스+언더웨어 패키지는 부담 없이 도전해도 좋다.


인사이트안다르


안다르의 심리스 쇼츠와 함께라면 난감한 'Y존' 대신 바디 라인을 따라 완성되는 매끈한 핏을 연출할 수 있기 때문.


해당 프로모션은 안다르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가오는 봄을 맞아 운동을 시작하려 한다면, 지금 바로 검색창에 '안다르'를 검색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