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3일(월)

곰돌이 푸로 가득한 '꿀하우스' 이태원에 상륙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디즈니 코리아, '2019 에브리데이 푸' 캠페인 진행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한국에 있는 '곰돌이 푸' 덕후여 열광하라. 곰돌이 푸로 가득찬 '꿀하우스'가 열린다.


21일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디즈니 코리아)는 내달 14일까지 디즈니 캐릭터 '곰돌이 푸'와 함께하는 '2019 에브리데이 푸(Everyday with Pooh)' 캠페인을 진행한다.


'에브리데이 푸' 캠페인은 긍정적이고 순수한 '푸'의 사랑과 우정에 대한 메시지로 바쁜 일상에 지친 사람들을 위로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열린 캠페인은 '이태원 꿀하우스' 브랜드 체험 공간과 도쿄 디즈니랜드행 티켓 추첨 이벤트 등이 진행되며 더욱 풍성해졌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또한, YES24, 이랜드, 비욘드, 서울우유, 텐바이텐, 금홍팬시 등 다수 브랜드가 콜라보 제품을 출시했다.


이 중 12개의 제휴 브랜드에서 곰돌이 푸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구매하면 푸의 명대사가 담긴 '꿀명언카드' 4종 중 1종이 무작위로 제공된다. 제품 구입 후, 인스타그램에 #EverydayPooh #푸렌십 해시태그와 함께 '꿀명언카드' 4종 모두를 인증하면 도쿄 디즈니랜드 2인 여행권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또한, 캠페인 기간 동안 푸 제품 구매 인증 사진을 게재하면 한정판 '꿀럭키백'이 추첨 증정된다.


뿐만 아니라, 오는 3월 31일까지 오프라인 브랜드 체험공간 '이태원 꿀하우스'에서 곰돌이 푸 한정판 제품, 곰돌이 푸 컨셉의 디저트,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영화에서 모티브를 얻은 야외 루프탑 포토존 등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디즈니 코리아는 '꿀명언카드'와 '꿀하우스'에 대한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곰돌이 푸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