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1일(토)

충격+경악스러워 더욱 갖고 싶다 난리난 에뛰드 한정판 '주름이 거울'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에뛰드, 카톡 인기 이모티콘 '주름이' 들어간 컬렉션 공개 충격적(?)인 비주얼로 고객 마음 훔치는 '주름이 거울'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자세히 보면 귀엽고 오래 보면 사랑스러워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로 떠오른 '손거울'이 있다.


아모레퍼시픽 뷰티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지난 17일에 출시한 '주름이 컬렉션'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최근 인스타그램에는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 유명한 '주름이'의 얼굴이 커다랗게 그려진 에뛰드하우스 주름이 손 거울 사진이 속속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 주름이 거울은 얼굴이 여백 없이 빡빡하게 들어간 '얼빡샷'처럼 주름이의 얼굴이 클로즈업 돼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tefa110', 'xxeun_hyexx'


무심한 듯 시크한 표정을 짓고 있는 주름이의 모습이 너무 강렬해 당장이라도 실물로 보고 싶을 정도다.


크기도 나쁘지 않다. 손잡이가 달려있어 편하게 거울을 들 수 있으며 거울의 크기도 성인 손바닥 만하다.


인사이트Instagram 'yooyoo_beauty'


쿠션 팩트나 파우더에 달린 작은 거울을 볼 때처럼 얼굴을 요리조리 돌릴 필요가 없는 셈이다.


게다가 거울 자체가 굉장히 슬림하게 제작됐기 때문에 가방에서 크게 부피를 차지하지 않는다.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chun.ja.kim'


독특한 인증샷을 찍을 수도 있다. 주름이 손거울을 얼굴에 대고 있기만 해도 코믹한 설정의 사진을 건질 수 있다.


가격은 7천원이다.


지금 '오 괜찮은데?'라는 생각이 들었다면 이미 답은 정해졌다. 어느샌가 당신 가방 속에는 주름이 거울이 들어있을 것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chun.ja.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