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전현영 기자 = 잘생긴 얼굴부터 감미로운 목소리, 트렌디한 패션 센스와 완벽한 피지컬까지.
많은 팬의 사랑을 듬뿍 받는 아이돌은 저마다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입덕' 포인트를 가지고 있다.
그중 무표정일 때도 살짝 말려간 입꼬리로 설렘을 가득 전하는 남자 아이돌 멤버들이 있다.
보는 이들까지 덩달아 기분 좋아지게 만드는 묘한 매력의 입꼬리를 지닌 남자 아이돌 6인을 소개한다.
예쁜 입꼬리와 미소를 지닌 이들과 함께 잠시 웃는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
1. 방탄소년단 진
너무 잘생겨 '월드 와이드 핸섬'이라는 별명을 얻은 방탄소년단 진은 입술마저 통통한 젤리처럼 예쁘다.
무표정일 때도 살짝 올라간 진의 입꼬리는 밝게 웃을 때면 볼에 푹 파묻히며 설렘을 안긴다.
2. 엑소 첸
그룹 엑소 멤버 첸은 대표적인 '입꼬리 미남'이라고 할 수 있다.
끝이 살짝 올라간 매력적인 입꼬리에 웃을 때마다 시원하게 보이는 입동굴은 그의 가장 큰 매력 포인트다.
3. 뉴이스트 민현
뉴이스트 민현(황민현) 역시 반전 매력 가득한 통통한 '젤리 입술'의 소유자다.
새초롬한 인상과 달리 슬쩍 올라간 입꼬리는 보는 이들까지 따라 웃게 한다.
4. 샤이니 키
샤이니 키의 통통한 입술과 살짝 말려 올라간 입꼬리는 그야말로 '입덕'을 부른다.
하얗고 투명한 도자기 피부에 예쁜 입술로 미소를 지을 때면 팬들은 절로 '심쿵'하게 된다.
5. 하이라이트 윤두준
'훈남의 정석' 하이라이트 윤두준도 설렘을 부르는 매력적인 입꼬리의 소유자다.
활짝 웃지 않아도 살짝 올라간 입매는 훈훈한 매력을 더한다.
6. 비투비 이민혁
그룹 비투비 멤버 이민혁도 보는 이들을 따라 웃게 하는 예쁜 미소를 지녔다.
살짝 올라가 있는 입꼬리와 시원한 웃음은 그의 청량한 매력을 돋보이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