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롯데카드 텔로 SKT' 브랜드 송 공개
[인사이트] 이다운 기자 = 롯데카드가 SK텔레콤과 손잡고 출시한 '롯데카드 텔로 SKT'의 브랜드 송을 제작했다.
18일 롯데카드는 가수 신승훈이 작곡한 브랜드 송 '포춘 텔러'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롯데카드 라이프' 앱과 롯데카드 홈페이지, 유튜브 계정에서 무료 스트리밍 및 시청이 가능하고 블로그에서는 무료 음원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포춘 텔러'는 신승훈 작곡, 김이나 작사, 가수 로시의 피처링으로 완성된 수준 높은 곡이다.
에어팟, 한정판 CD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 진행
이 음원은 '말하는 대로 만들어 가는 세상, Fortune teller TELLO'를 콘셉트로, 언제 어디서나 통신으로 연결되는 일상 이야기가 우리만의 세상을 만들어 간다는 내용이다.
롯데카드는 음원 공개를 기념해 오는 3월 31일까지 600명에게 에어팟, 포춘 텔러 한정판 CD, SK텔레콤 음악 플랫폼 '플로' 무료 스트리밍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응모 방법 및 상세 설명은 롯데카드 앱, 롯데카드 홈페이지, SK텔레콤 모바일 티월드에서 확인 가능하다.
당첨자 추첨은 'SK텔레콤 통신요금 첫 자동납부' 또는 '3월 한 달 동안 롯데카드 텔로 SKT 카드 이용금액 1백만원 이상' 조건 중 한 가지 이상을 충족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당첨자는 5월 중순 발표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