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지방시 뷰티가 전문적이고 유니버셜한 제품으로 구성된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인다.
15일 지방시 뷰티는 남성과 여성 모두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미스터 컬렉션(Mister Collection)'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미스터 컬렉션은 남성과 여성 모두의 아름다움을 위한다는 의미의 'Share the Beauty'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또한 누구나 자연스럽고 모던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들을 엄선해 구성했다.
지방시만의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패키지에 담은 것은 물론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과 손쉽게 브로우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미스터 매티파잉 스틱', '미스터 헬시 글로우 젤', '미스터 인스텐트 코렉티브 펜', '미스터 브로우 그룸' 등 4종으로 구성됐다.
'미스터 매티파잉 스틱'은 끈적거리지 않는 투명한 피부 톤을 연출해주는 스틱 타입으로 메이크업 전 프라이머로 사용하거나 피부 메이크업 수정용으로 휴대가 간편하다.
자연스럽고 건강한 피부톤을 선사하는 '미스터 헬시 글로우 젤'은 가볍고 투명한 젤 타입으로 바르는 순간 미세 입자가 터지며 브론징 효과를 선사해 피부의 입체감과 탄력감을 살려준다.
'미스터 인스텐트 코렉티브 펜'은 한 번의 터치로 피부 결점과 눈가 다크서클을 커버해주고 세밀한 커버 메이크업 완성해주는 액체 타입의 컨실러 펜이다.
또한 '미스터 브로우 그룸'은 투명한 픽싱 젤이 눈썹 스타일을 자연스럽고 풍성하게 만들어준다.
곡선형 브러쉬가 눈썹모를 뭉침 없이 균일하게 정돈할 수 있도록 도와줘 깔끔하고 완성도 있는 브로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된 유니버셜 뷰티 메이크업 라인 '미스터 컬렉션'은 지방시 뷰티 공식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