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 해리포터 콜라보 시즌 2 출시오는 15일 스파오 매장서 판매 시작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한국의 해리포터 덕후여 열광하라. 영화 속 의상을 완벽히 재현해 조기 품절된 스파오 해리포터 에디션이 2탄으로 돌아온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스파오는 오는 15일에 해리포터 콜라보 시즌 2 제품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총 77종이다. 데일리 아이템으로 딱인 후디부터 맨투맨, 셔츠, 에코백부터 백팩과 파자마, 니트조끼, 볼캡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각 제품에는 그리핀도르, 슬리데린, 후플푸프, 래번클로 등 총 4개의 호그와트 기숙사 앰블럼이나 로고가 커다랗게 그려져 있다.
해리포터 속 주인공들이 입었던 의상이 자연스럽게 연상될 정도다.
전 시즌에서 화제를 모았던 도비 맨투맨과 양말도 버전이 추가됐다.
도비맨투맨은 블랙과 그레이 버전이 추가로 제작됐으며, 도비 양말도 숏버전으로 새롭게 출시됐다.
전반적으로 해리포터 에디션 시즌 2 제품이 전작에 비해 디테일이 보다 살아있다는 게 누리꾼의 평이다.
스파오, 구매고객에 '호그와트 입학허가서' 증정전작에 비해 비주얼 뒤지지 않아 조기 품절 예상
디테일이 살아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랜드 스파오는 해리포터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호그와트 입학허가서'를 증정한다.
증정품은 영화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에 등장한 입학허가서와 상당히 흡사하다. 호그와트로 가는 초대장을 받은 듯한 느낌이 들 법할 정도로 말이다.
실제 스파오가 미리 공개한 해리포터 에디션 시즌 2 사진을 접한 이들은 "지갑 털 준비해야겠다", "이번에야 말로 꼭 산다", "이건 사야 돼"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해리포터 에디션 시즌 2의 모든 상품은 오는 15일에 출시된다. 온라인몰 및 무신사에서는 내일(13일)부터 선구매 가능하다.
이번에 공개될 새로운 해리포터 제품 또한 전작에 뒤지지 않는 비주얼을 뽐내는 만큼 조기 품절이 예상되니 관심이 있다면 서두르는 게 좋겠다.
한편 지난해 11월에 공개된 '해리포터X스파오' 콜라보 상품은 무신사 스토어 선발매 30분 만에 품절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