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 스트레스리스의 신제품 '가르다' 기획가 판매 프로모션
[인사이트] 윤혜연 기자 = 에이스침대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한정 수량 기획가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연다.
12일 에이스침대는 스트레스리스의 리클라이너 제품을 한정 수량 기획가로 판매하는 'THANK YOU'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에이스침대가 국내에 수입·유통하는 노르웨이 리클라이너 브랜드 스트레스리스의 신제품 '가르다(GARDA)'제품을 167만 8천원에 1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아울렛 매장을 제외한 스트레스리스를 취급하는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르다'는 스트레스리스만의 특허 기술인 글라이딩 시스템을 적용해 등받이와 시트가 몸의 움직임에 맞게 반응할 뿐만 아니라, 360도 회전하는 기능을 갖췄다.
또 이중패드로 제작돼 천연 가죽의 부드러움과 쿠션감으로 편안함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판매되는 '가르다' 제품은 보르도 색상의 가죽과 오크 색상의 목재로 구성됐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2018년 한 해 동안 사랑해주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기획제품으로 준비한 가르다 프로모션 행사를 통해 '100% 메이드 인 노르웨이' 최고급 리클라이너인 스트레스리스가 주는 편안함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노르웨이산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는 전 세계 45개국에서 600만대의 판매를 올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