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로더, 신사동 가로수길서 립 케어 제품 체험형 팝업 스토어 오픈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갈색병으로 유명한 에스티로더가 신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를 연다.
11일 미국 뷰티 브랜드 에스티로더가 이달 14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신제품 퓨어 컬러 엔비 립 케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는 체험형 팝업 스토어
이번 립 스파 라운지 팝업 스토어는 새롭게 출시되는 '엔비 립 케어 컬렉션'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자리이기에 그 의미가 더 크다.
사랑스러운 설리의 1인 5역 핑크 무드 영상으로 이미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에스티로더의 엔비 립 케어 컬렉션은 스파 받은 듯 촉촉하고 부드럽게 빛나는 입술을 완성해주는 4가지 립 케어 제품으로 출시됐다.
에스티로더 '립 스파 라운지' 팝업 스토어는 남녀노소 누구나 무료로 방문할 수 있다.
'에스티 로더 립 스파 라운지' 여심 겨냥한 다양한 체험 공간 마련돼 있어
에스티로더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원하는 방문 일시를 선택해, 미리 사전 예약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팝업 스토어 행사 시간 내에 방문해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에스티 로더 립 스파 라운지'는 사랑스러운 핑크 스파 무드의 공간이다.
핑크 라운지 카페, 제품 체험존, 포토존 등 여심을 겨냥한 다양한 체험 공간이 마련돼 있으며, 인증샷 이벤트 등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특히 오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기념,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하늘과 새벽이 방문해 립 케어 클래스를 운영하는 등 깜짝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새벽X하늘 이벤트는 오는 14일 저녁 7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운영되며, 사전 접수 없이 누구나 현장에 방문해 참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