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다음 달 개봉하는 하늘을 나는 '아기 코끼리'가 엄마 찾는 영화 '덤보' 예고편

인사이트YouTube 'Walt Disney Studios'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1941년 제작된 애니메이션 '덤보'가 디즈니의 2019년 실사판 영화로 돌아온다.


지난해 11월 디즈니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화 '덤보'의 공식 예고편을 공개했다.


주인공 덤보는 태어날 때부터 가지고 있었던 커다란 귀로 서커스단에서 웃음거리로 전략한 신생아 코끼리이다.


하지만 어떤 상황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던 이 작은 아이는 마침내 하늘을 날게 된다.


인사이트YouTube 'Walt Disney Studios'


하지만 덤보가 커다란 귀로 하늘을 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서커스 소유주는 덤보를 이용해 더 큰 사업을 벌이기 시작한다.


이에 귀로 하늘을 날게 된 덤보는 힘든 서커스단을 떠나 엄마 코끼리를 찾기 위한 모험에 나선다.


'덤보'는 영화 '찰리와 초콜릿 공장', '배트맨 시리즈' 등을 제작하며 동화와 현실 사이를 거니는 몽환적인 작품 세계관을 펼친 팀 버튼(Tim Burton)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배우진 역시 콜린 파렐(Colin Farrell), 마이클 키튼(Michael Keaton), 대니 드니토(Danny DeVito), 애바 그린(Eva Green) 등으로 화려하게 구성됐다.


인사이트YouTube 'Walt Disney Studios'


'덤보'는 원작을 토대로 재구성된 탄탄한 스토리와 화려한 영상미, 귀를 즐겁게 하는 디즈니 특유의 배경 음악으로 가득 찬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하늘을 나는 '아기 코끼리'가 엄마를 찾는 영화 '덤보'의 예고편을 아래 영상으로 만나보자.


한편 영화 '덤보'는 오는 3월 29일(북미 기준) 우리 곁을 찾는다.


YouTube 'Walt Disney Stud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