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2일(일)

대세 아이돌 로제‧강승윤도 '픽'한 아디다스 신상 바람막이 비주얼

인사이트블랙핑크 로제 / 사진 제공 = 아디다스


일상을 스타일리시하게 바꿔줄 '잇'템


[인사이트] 서희수 기자 =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데일리 스타일링 아이템으로도 활용 가능한 바람막이를 출시했다.


7일 아디다스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하는 'W.N.D. 윈드브레이커'는 애슬레틱스 라인답게 기능성과 스타일리시함을 두루 갖췄다.


아디다스의 애슬레틱스 라인은 경기 전후 선수들의 집중을 돕고 일상에서 편안하고 부담 없이 평상복으로도 입을 수 있도록 고안됐다.


가볍고 내구성이 좋은 소재로 제작돼 바람에 강하고 움직임은 편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디다스


내피에 플리스가 적용돼 조금 더 도톰한 느낌의 보온성을 높인 제품과 함께 플리스가 없는 일반 바람막이 제품까지 2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옷을 한 번에 여닫을 수 있는 스냅 버튼이 부착돼 신속한 착용성을 제공하고 위, 아래 방향으로 열 수 있는 양 방향 지퍼는 뛰어난 활동성을 선사한다.


W.N.D. 윈드브레이커는 심플하지만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가져 자유롭고 멋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깔끔하고 심플한 블랙, 화이트 컬러가 전체적으로 적용됐고 왼쪽 가슴에 3선 로고 디자인과 소매 부분 로고가 포인트로 들어갔다.


인사이트위너 강승윤 / 사진 제공 = 아디다스


밑단 조절끈은 자신의 핏에 맞게 조절할 수 있도록 도와 자칫 올드해 보이거나 격식을 갖추지 않은 것처럼 보일 수 있는 윈드브레이커의 단점을 해결한다.


화이트, 블랙, 블루까지 총 3가지 컬러로 부모와 아이가 패밀리룩으로 맞춰 입을 수 있도록 키즈 제품도 출시됐다.


성인보다 날씨의 변화에 취약하고 항상 건강에 유의해야 하는 아이들을 위해 가볍지만 찬바람을 견고히 막고 활동성을 높인 제품을 출시해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도 안심하고 입힐 수 있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 = 고대현 기자 daehyun@


더불어 아디다스는 W.N.D. 윈드브레이커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가요계는 물론 패션계까지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아이돌 위너의 강승윤과 블랙핑크 로제의 화보를 공개했다.


친구들과 만나는 가벼운 일상 속 자연스러운 모습이 담긴 이번 화보에서 두 사람은 신상 윈드브레이커를 소화하며 과하지 않고 편안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