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전현영 기자 = 영화 '어벤져스4' 새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4일(한국 시간) 루소 형제 감독의 인스타그램에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Avengers: Endgame)'의 새 스팟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은 '슈퍼볼' TV 광고로, 공개되자마자 전 세계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루소 형제 감독은 "4월 26일 영화관에서 만나보라"며 기대감을 자극하는 말을 덧붙이기도 했다.
앞서 지난 시즌에서 우주 최강 빌런 타노스에 의해 많은 히어로들이 사라진 상황.
공개된 스팟 영상은 뉴욕을 배경으로 시작됐다. 뉴욕의 상징 자유의 여신상과 텅 빈 구장 시티 필드의 모습이 차례로 그려졌다.
황량한 뉴욕의 전경과 함께 "어떤 사람들은 옮겨갔지. 하지만 우린 아니야(Some people move on. But not us)"라는 음성이 흘러나왔다.
이어 히어로들이 하나씩 모습을 드러냈다.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 분)는 무언가를 바라보며 못마땅한 듯 입술을 씹었다.
토니 스타크(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분)는 무언가를 만드는 데 열중했고, 만반의 준비를 마친 뒤 함께 모인 히어로들은 어딘가를 향해 일렬로 걸어갔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우리는 친구도 잃고, 가족도 잃었다. 모든 것을 잃었다"라는 말이 나오기도 했던 바, 마블 히어로들이 어떤 상황을 마주하게 된 것인지 궁금증이 커진다.
한편, 우주 최강 빌런 타노스 손에 지구 생명체 반이 사라진 이후의 모습을 그리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오는 4월 26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