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더샘의 더마 플랜 수딩 베리어 앰플은 워터리 타입으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며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2일 글로벌 에코 더샘은 민감성 피부 케어를 위한 수분 진정 앰플 '더마 플랜 수딩 베리어 앰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더마 플랜 수딩 베리어 앰플은 외부 환경에 지치고 예민해진 피부의 진정을 돕고 건강한 피부 컨디션으로 보호해주는 워터리 앰플이다.
산뜻한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며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보습감이 특징이다.
주요 성분으로 더마 맥스 포뮬라™(Derma Max Formula™)를 적용,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균형 잡힌 보습을 제공하고 자극에 의해 예민해진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다.
또한 사철쑥 추출물과 베타글루칸이 함유되어 촉촉한 보습감은 물론 외부 환경으로 지치고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한다.
더샘 관계자는 "더마 플랜 수딩 베리어 앰플은 보습, 진정, 방어 3 in 1 효과로 민감 피부 불균형을 개선하는 약산성 수딩 앰플이다"며 "특히 피부가 민감한 날 스페셜 진정 케어가 필요할 때는 같은 라인인 '더마 플랜 센서티브 수딩 트리트먼트'를 함께 사용하면 훨씬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더샘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더샘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