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유진 기자 = 대교의 '마이다스 호텔&리조트'는 다가오는 설날을 맞이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특가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설날을 맞아 마이다스 호텔&리조트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힐링 홀리데이 패키지를 준비했다.
오는 2일부터 5일까지 객실 이용 고객에게 2인 기준 모닝 뷔페 및 설 특선 한상차림 식사와 호텔 내 위치한 '숲속 연못'에서 즐길 수 있는 빙어 낚시 체험 등으로 구성된 특가 패키지를 선보인다.
'키즈잼'에서는 아이들 위한 '설날 특집 프로그램' 운영
4일부터 설날 당일까지 민속놀이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 자리도 마련했다. 온 가족이 함께 모여서 윷놀이, 투호 던지기, 제기차기 등을 즐길 수 있으며 투숙객들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2일과 5일에는 호텔 1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키즈아카데미 '키즈잼'에서 아이들을 대상으로 설날 특집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5세에서 10세 아이들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전래동화 듣기, 돼지떡 및 떡국 만들기 등 설날에 즐길 수 있는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이외에 2월에는 투숙객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보드게임과 가족 노래방 등 실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아이스 스케이트, 썰매, 연날리기 등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는 '마이다스 윈터캐슬'을 운영해 방문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와 관련된 프로모션과 이벤트 관련 문의는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