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2019년 신상 2개 이상 구매시 20% 할인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LS네트웍스가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민족의 대명절인 설을 맞이해 이벤트를 전개한다.
31일 프로스펙스는 내달 10일까지 전국 대리점에서 설맞이 선물세트 할인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프로스펙스가 추천하는 2019년 SS신상품 2개 이상을 구입하면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스펙스 대표워킹화인 '파워소닉'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프로스펙스 설맞이 할인 행사에는 가족들의 연령대를 고려한 다양한 상품으로 준비됐다.
먼저 부모님을 위해서는 파워소닉, 리버EX, 풋솔져W, 크로스 닛, 크로스 BT, 골든 스텝 등의 슈즈와 운동 시는 물론 평상시에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라글란 라운드티, PE 베이직 긴팔 라운드티 등의 의류가 마련됐다.
또한 새 학기를 맞는 학생들에게 선물하기 딱 좋은 아이템도 있다.
프로스펙스는 학생들에게 인기 있는 유엣지 힐, 스포트라이트, 스포트라이트 GD 등의 워킹화와 폴리 담보로, 가슴배색 베이직 등 남녀 트레이닝 복을 선물로 제안한다. 어린이들을 위한 가볍고 활동성 좋은 운동화 윈디데이, 쿨삭스 등도 행사 대상 품목이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다양한 연령대에게 고루 인기 있는 제품을 할인 품목으로 선정했다"면서 "이번 할인 행사는 사랑하는 가족들을 위한 설맞이 선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마련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