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배우 이동휘와 함께 한 화보 공개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뉴발란스가 신제품 런닝화를 출시해 배우 이동휘와 함께한 화보를 선보였다.
31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트레일 러닝화 'MT410 트리플 블랙' 출시를 기념해 배우 이동휘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동휘는 일상에서도 남다른 스타일링 감각을 뽐내며 패셔니스타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평소 뉴발란스의 신발을 즐겨 신는 그는 이번 촬영 역시 특유의 감성을 담아내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뽐냈다.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애슬레저룩과 데일리룩, 모던한 수트룩 등 다양한 스타일을 자연스럽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블랙 수트와 러닝화 매칭한 '뉴발란스'
이번 화보를 통해 스포티한 바람막이 재킷, 후드 티셔츠, 조거 팬츠 등의 아이템을 올 블랙으로 코디한 시티 스포츠 웨어룩을 선보였다.
도심 속에서 가벼운 러닝을 즐길 때도 활용할 수 있는 스타일링으로 스타일과 실용성을 동시에 강조했다.
또한 블랙 수트와 러닝화를 함께 착용해 클래식한 무게감을 덜어낸 트렌디한 수트룩을 제안했다.
화보 속 이동휘가 착용한 MT410 트리플 블랙은 트레일 러닝화에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서 활용할 수 있는 블랙 컬러를 입혀 일상화, 패션화로도 가능한 제품이다.
액티바 미드솔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 제공하는 뉴발란스 런닝화
심플하면서 시크한 분위기의 올 블랙 컬러를 사용해 한층 멋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했다.
우수한 쿠셔닝과 유연성을 전달하는 액티바(Acteva) 미드솔을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내구성과 접지력이 뛰어난 AT 트레드(Tread) 아웃솔을 사용하여 온로드와 오프로드 어디서나 안전하게 달릴 수 있도록 했다.
무게감이 느껴지는 디테일한 미드솔, 아웃솔 디자인과 아웃도어 무드의 슈레이스를 반영했다.
오는 2월 1일부터 뉴발란스 전국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 및 라이프스타일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